[방사성오염수투기저지행동][기자회견] 오염수 해양투기 1년에 즈음한 기자회견 "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즉각 중단하라!"

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
2024-08-07
조회수 1521

bb7241e29a75f.png


<오염수 해양투기 1년에 즈음한 기자회견 "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즉각 중단하라!">


⏩ 일시 : 2024년 8월 22일(목) 오후 1시

⏩ 장소 : 국회 본관 앞 계단

⏩ 제목 :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즉각 중단하라!

⏩ 주최 : 일본방사성오염수해양투기저지공동행동 및 동의하는 제 정당


일본 정부가 바다에 방사성 오염수를 투기하기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. 그동안 54,600톤의 오염수가 바다에 버려졌습니다. 우리의 식탁, 우리의 생태계, 나아가 전 지구를 위협하는 오염수 해양투기를 지금이라도 중단해야 합니다.


오염수 해양투기 1년, 당장 중단하라는 목소리를 내기 위해 국회로 모입시다!

0